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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제품 주의사항 ]골든구스 구입 시 주의사항

특성상 빈티지한 느낌이 특징인 제품으로 로고 번짐, 스크래치, 본드자국, 박음질 등 사용한 제품이 아닌 골든구스 제품의 특징입니다.


[ 제품 주의사항 ]신발 제품

바닥의 마모나 미끄럼 방지를 위해 바닥에 고무창이나 다른 소재를 덧대는 수선은 가죽창의 특성을 변형시킵니다. 

초기 착용 시 가죽 염색이 양말에 베어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제품 주의사항 ]가방 지갑 장식품

가방이나 지갑의 장식품 마찰로 인한 가죽, 에나멜, 패브릭 등의 가죽 손상의 경우 제품의 하자가 아니므로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 주의사항 ]합성 피혁 및 페이턴트 · 에나멜 가죽 제품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우가 있으며, 특히 핸드백 손잡이나 벨트 가죽 끈 등은 열에 의해서도 탈색될 수 있으니 사용상 주의하시고

외부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사용에 의해 소재가 갈라지는 현상은 합성 피혁 및 페이턴트/에나멜 가죽 제품의 특성일 뿐 제품의 내구성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 제품 주의사항 ]패브릭 제품

날카로운 물체에 긁히거나 충격으로 패브릭이 찢기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밝은 색상의 패브릭은 외부로부터 이염이 될 수 있습니다. 

천연가죽의 테두리가 있는 경우 수분에 노출되면 가죽의 손상 및 패브릭의 이염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케어라벨을 참조하여 세탁하시고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의 손상 및 훼손은 유상 수선 처리됩니다.


[ 제품 주의사항 ]천연 가죽 제품

천연 가죽 제품은 직사광선이나 외부 환경에 의해 변형 및 변색이 일어날 수 있으니 안에 보형물을 넣어 더스트 백에 넣어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수분에 제품이 노출되었을 시 즉시 물기를 제거하고 이염에 주의하여 그늘에서 충분히 건조시켜줍니다.

오염이나 작은 스크래치는 가죽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마른 천으로 살살 문질러 주십시오.

천연 가죽의 특성상 표면에 작은 상처나 얼룩이 있을 수 있으며, 사용에 의해 마모되거나 색상이 변색될 수 있습니다.

이는 소재의 특성으로 제품 내구성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 Q&A ]제품의 바코드나 상품택 일부가 커팅 되어 있는 이유?

병행수입의 해외 거래처는 해당 지역 내의 판매 권한만 가지고 있어 업체의 정보 및 상품 판매 정보가 들어있는 바코드나 상품 TAG을 현지 수출 전에 커팅 하여 해당 정보를 보호합니다.


[ Q&A ]스크래치

가죽 제품의 경우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의 하자가 아닌 최고급 천연 제품에서 보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상품 불량, 가품으로 의심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무료 교환 또는 환불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Q&A ]박음질, 패턴

대부분의 명품은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모든 제품의 박음질, 본드 자국, 마감 처리 및 프린트 패턴 차이가 발생합니다.


[ Q&A ]보증서(개런티 카드)

개런티 카드는 해외 브랜드 본사에서 나온 구성품이 아닌 MPDA에서 A/S와 구매 확인을 위해 자체적으로 제작한 것으로 MPDA 보증서가 지급됩니다. 

추가로 브랜드 자체의 게런티카드가 구성되어 있는 브랜드는 함께 배송됩니다.


[ Q&A ]선물포장

별도의 선물 포장과 쇼핑백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 Q&A ]상품구성

가방은 더스트 백, 지갑은 하드케이스를 포함하여, 당사에서 발급하는 자사 개런티 카드와 함께 발송됩니다.

일부 브랜드는 더스트 백 및 하드케이스 없이 발송됩니다. 


예) 마이클로어스, 토리버치,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등


[ Q&A ]정품여부

MPDA의 모든 제품은 국내 병행수입 1위인 코스닥 상장업체로부터 공급받으며, 정식 수입통관 절차를 거쳐 수입된 100% 정품입니다.

또한 가품일 경우 구매금액의 200% 보상 가능 합니다.


[ Q&A ]병행수입이란?

국내 독점 판매권을 갖고 있는 공식 수입업체의 독점을 막고 공산품의 가격 인하를 유도하기 위해 허용된 제도로 제3의 수입업체가 다른 유통경로를 통하여 수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무역 관련 지적재산권에 관한 협정(TRIPs) 제6조는 권리 소진의 문제를 분쟁 해결 대상으로 하지 않을 것을 명시함으로써 간접적으로 각국의 병행수입제도 채택 자유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 A/S 안내 ]A/S 안내

- A/S는 구매 시 동봉된 MPDA 자사 개런티 카드 지참 시에만 가능하며 아래의 번호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 A/S 고객센터 070-8983-7622 / 기간 : 2주~4주 소요

상품 구매일 기준 6개월 이내는 무상, 이후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 단, 무상 서비스 기간에도 사용에 의한 소재 및 장식 손상 또는

    고객 요청으로 인한 수선은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장식 또는 가죽의 경우 명품 특성상 다른 부자재로 대체되거나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사용에 의한 브랜드 로고가 훼손될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 대표적인 예 : 브랜드 불박 로고

신발의 경우 착화 후 주름 및 바닥 벌어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유상 A/S 또는 A/S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 로고가 포함되어 있는 신발의 밑창 교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교환 & 반품 ]교환 & 반품 제한 안내

- 제품을 사용&훼손하여 재화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제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박스, 더스트 백, 상품 택 등)

   ·  교환&반품 시 모든 구성품 (상품 택, 케이스, 더스트 백, 충전재 등)이 동봉되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품은 본래 박스에 넣어 택배 박스에 2차 포장하여 받으셨을 때와 동일한 상태로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  명품의 경우 제품당 한 개의 구성품만 제공되기 때문에 제품 박스에 테이핑이나 택배 송장을 부착하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운송료가 결제되어야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가치가 감소한 경우


[ 교환 & 반품 ]교환 & 반품 절차 안내

- 수령 후 7일 이내 구입 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교환 및 반품 접수

교환/반품 시 구매한 사이트에서 반품비 선결제 (선결제 불가능한 경우 계좌이체)

    · 농협은행 301-0295-2957-71 예금주 ㈜럭스스타일 8,000원

CJ대한통운(1588-1255 또는 홈페이지)을 이용하여 반품 예약 접수

    · 단, 반품 접수 시 발송된 운송장 번호로 접수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추가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운송장 번호는 구입 사이트 구매 내역에서 확인 가능 (확인 불가 시 MPDA 고객센터 문의 070-8983-7662)

반품 상품 입고 시 업체 상품 검수 후 구입처 반품 처리 (2~4일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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